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먹거리

오랜만에 먹거리~

주지님 2024. 1. 25. 08:21
반응형

오랜만에 먹거리를 남겨본다 하하

 

사실 최근엔 정말 먹은게 있지도않다... 그냥 집밥에.. 볶음밥...뿐....

 

그럼 고고고!!!!

 

 

 

정말 자주가는 집이지!! 복수한우!!! 공차고 여기서 국밥에 육회 먹으면 딱!!!!!

 

 

여기 돈까스 나름 유명하지!!!!

 

대전대 옆에 있는 누나 돈까스!!!!

 

나는 카레돈까스먹었다!! 지난번에 우동 세트먹었는데 카레가 나은거같음 ㅎㅎ

 

 

 

 

햄버거 매니아......... KFC 할인 쿠폰이 있는데 안먹을수가 없었다....

 

 

풋살 첫 회식?(내 참석...)

 

먹다 찍어서 좀 그렇지만......아무튼 닭볶음탕임!!! (개인적 불호 음식... 발라먹기 귀찮) (거기다 가격대비 양도 많지않았음.... 그닥 비추...)

 

근데 코다리집이기때문에 코다리정식은 좋아보였음!!

 

그래도 맛있었다!!!

 

공기밥 2그릇 뚝딱!

 

 

 

 

석갈비!!!!!

 

대전 하면 석갈비!! 석갈비 하면 띠울석갈비!!!!

 

관평점에서는 처음 먹어봤는데...... 본점이 나은듯?? 

 

 

ICC 뷔페!!!! 그냥 좀 먹다 말았다..

 

사람이 넘 많음.......... 맛은 뭐 그냥저냥....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간 은행동 우동야? 아니 백종원쪽 뭐였는데 아무튼 기억이 잘 나진않는다..

 

매운 제육에 우동세트였는데... 맵찔이라 정말 맵더라...............

 

 

마지막 또 다시 닭볶음탕;;;

 

위에도 말했지만 최애음식은 아니지만.... 이것도 회식이였기에 어쩔수가....

 

아무튼 맛은 나쁘지않았다!!!!!!!!

 

많이 안먹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