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축구/Germany

[친선경기] 독일 대 스페인

주지님 2014. 11. 20. 22:41
반응형

이번 A매치 기간에서


독일대 스페인 친선경기가 있었습니다..!!


뒤늦게 포스팅하네요 ㅠㅠ


아무튼 경기 내용을 보시면!!



독일의 1대0 신승!!


힘들게 이겼네요...


경기 내용으로는 독일이 약간 밀린거같은 느낌.. 슈팅수나 파울수를 보니...


독일이나 스페인이나 1군 멤버는 아니고 정말 평가전을 치루었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경기 움짤갑니다.!



라모스의 뮬러 공격... 뮬러 부상 ㅠㅠ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려고 움직이는 뮬러!




크루스, 괴체, 뮬러, 괴체 슈팅!!



벨라라비 돌파에 이은 크로스가 아쉽게 넘어가는 ㅠㅠ



같은 레알끼리 왜이랭...ㅋㅋㅋㅋ



이스코 크로스에 이은 슈팅 (근데 비가 엄청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골 나올뻔한 스페인 ㅋㅋ



이건 그냥 크게 저장해봤음 ㅋㅋ 괴체의 모습 비 오지게온다 ㅋㅋ



스페인의 공격 위험!!



이때 스페인이 좀 계속 공격태세를....



아쉬운 중거리!



크루스의 크로스에 이은 슈팅!!!



또 자살골 나올뻔한 스페인 ㅋㅋ



독일의 나이스 태클!!



질러의 나이스 선방!!!


맨날 노이어, 바이덴펠러한테 밀리다가 오랜만에 선발출장인데 잘해줬음 ㅎㅎ



케빈 폴란트의 중거리슛!! 이런 날씨에는 중거리 막 때리면 언젠간 열리는거!!



멋진 패스였지만 옵사이트 선언!



크루스의 중거리 슈팅!!


역시 비오는 날에는 땅볼 슈팅임!!!



비와서 공이 땅에 튀기자마자  공 속도가 달라져서 막기가 힘들었음..


이상 독일 대 스페인 경기내용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