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축구/Germany

독일 A매치 명단발표!!

주지님 2015. 3. 21. 11:04
반응형

조만간 독일의 친선경기 및 유로 예선경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우즈베키스탄과 친선경기가 잡혀있죠?!


우리나라 일정은 워낙 많이 나와있으니 독일 일정 말해드릴게요!!


일단 첫경기는 3월 26일 호주와의 친선경기입니다. 시간은 새벽 4시 30분!


호주는 친선경기 잘잡았네요 ㅠㅠ 우리나라도 독일이랑 하지.... 안타깝습니다...


잘하는팀과 해야 실력도 느는 법인데...


아래는 독일과 호주의 매치 정보입니다!



두번째 경기는 3월 30일 그루지와와의 유로 예선경기입니다. 시간은 새벽 1시 00분!


시간은 그나마 괜찮네요!!! 그루지야 홈에서 펼쳐지구요


별 다른일이 없다면 독일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일의 명단이겠죠!!!



예전과 별다른 차이는 없네요!!


뮌헨의 바튜스튜버가 부상에서 회복하면서 복귀. 외질도 부상에서 회복하면서 복귀. 귄도간도 회복하면서 복귀!!


수비진에서는 람의 백업요원으로 루디를 사용할예정같은데... 잘 할수 있을지.....


공격수 원톱의 부재는 좀 안타깝네요... 레반도프스키정도의 원톱 공격수가 있다면 참 좋겠는데....


하지만 독일의 2선 공미자원들이 워낙 잘해주기에 펄스나인전술로도 충분히 강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A매치 너무나 기대됩니다!!


전 요새 쉬는 기간이므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본방사수!!!!!!!! 이번에도 TVing 어플에서 보여줄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ㅠㅠ


p.s 이미지 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