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Electric Power Co. Inc.(티커: AEP )
Midwestern Electric Utility AEP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년 이상 전기를 공급하여 이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현재 약 55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480억 달러의 시가로 상장된 5대 유틸리티 주식 중 하나입니다.월스트리트에서. 21세기에는 음식과 물만큼이나 필요한 전력과 에너지에 대한 기본 수요가 강하기 때문에 유틸리티보다 더 안정적인 부문은 거의 없습니다. 10월에 AEP는 450회 연속 배당금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1910년부터 매 분기마다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했다는 놀라운 업적입니다. 앞으로 110년 후에 세상이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AEP는 여전히 주주들에게 소득을 제공할 좋은 기회입니다.
부문: 유틸리티
배당 수익률: 3.6%
켈로그 주식 회사 ( K )
누구나 Froot Loops, Pringles, Pop Tarts, Cheez-Its 등을 만든 회사인 Kellogg를 알고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일부와 함께 소비자가 쇼핑 목록에서 Kellogg의 제품을 삭제하는 경제 환경을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인플레이션 환경 에서 포장 식품 회사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경영진은 11월 예상보다 강력한 3분기 수익 보고서 이후 연간 수익 및 수익 기대치를 높였습니다 . 프리미엄 브랜드가 있으면 프리미엄 가격을 요구하여 강력한 재무 성과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는 17년 연속 배당금 증가세를 타고 있으며 1925년 이후 어떤 형태로든 배당금을 지급해 왔습니다.
업종: 필수소비재
배당수익률: 3.3%
푸르덴셜 파이낸셜( PRU )
대부분의 투자자는 금융주에 대해 생각할 때 일반적으로 투자 은행을 상상합니다. 그러나 푸르덴셜은 이 부문 에서 훨씬 더 차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빵과 버터는 기업 의 생명 보험 및 혜택 관리에서 나옵니다 . 소기업이 401(k) 계획을 관리하도록 돕거나 장애 보험을 제공할 때 막대한 홈런의 가능성은 없지만 도로에서 부딪힐 가능성도 훨씬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PRU 주식은 매우 안정적이며 배당금은 2012년 연간 $1.60에서 현재 $4.80로 치솟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주식을 사고 영원히 보유하고 싶다면 찾아야 할 일종의 장기 수입입니다.
부문: 금융
배당 수익률: 4.5%
코카콜라 ( KO )
소비자 주식에 관해서는 코카콜라라는 강국을 능가하기가 어렵습니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120년 이상의 운영 역사를 가진 글로벌 규모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Warren Buffett의 Berkshire Hathaway ( BRK.A , BRK.B ) 도 포함됩니다.)가 최대주주로서 회사의 지분 9%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주식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제도적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단 청량 음료는 예전만큼 유행하지 않을 수 있지만 KO는 비타민 워터, Fuze 차, Powerade 에너지 음료 등과 같은 브랜드에 기대어 가만히 서 있지 않습니다. 2022년에 회사는 60년 연속 연간 배당금 인상을 승인하여 장기적으로 보유할 가치가 있는 주식이라는 더 많은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업종: 필수소비재
배당수익률: 2.8%
애브비( ABBV )
2013년 모회사인 Abbott Laboratories( ABT )에서 분사한 ABBV는 브랜드 바이오 의약품을 장악하여 진부하고 수익성이 낮은 의료 기기 및 소비자 건강 제품 사업 없이 독자적인 길을 개척했습니다. 그 이후로 ABBV는 나머지 ABT 사업을 능가하기 위해 3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AbbVie는 올해 40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할 제2형 당뇨병 환자를 위한 회사의 FreeStyle Libre 포도당 모니터를 포함하여 수익성 있는 치료법으로 가득 찬 제품 파이프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강력한 전망 덕분에 몇몇 업계 간행물은 ABBV가 다른 모든 경쟁사를 제치고 가장 큰 제약 회사 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앞으로 5년 뒤 회사. 불황에도 끄떡없는 의약품 판매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규모로 인해 AbbVie가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섹터: 헬스케어
배당수익률: 3.8%
AT&T Inc.( T )
AT&T는 지속력이 있는 주식이며 지난 36년 연속 매년 배당금을 늘렸습니다. 확고한 이 텔레콤은 또한 부채를 청산하고 텔레콤 의 핵심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Warner Bros Discovery Inc.( WBD ) 의 지분을 분할하여 최근 운영을 간소화했습니다 . 올해 주가는 거의 변동이 없지만 월스트리트가 새해를 맞이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증거로 10월 저점에서 약 35% 급등했습니다. 넉넉한 배당금과 지속력을 갖춘 고전적인 위험 회피 주식으로서,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사서 영원히 보유하고 싶은 종류의 소득 투자입니다.
부문: 통신
배당수익률: 5.9%
통합 에디슨 주식 회사 ( ED )
가장 큰 유틸리티 재고는 아니지만 ConEd는 신뢰성 측면에서 최고가 되기 어렵습니다. 우선 뉴욕시 지역의 약 350만 고객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110만 고객에게 천연가스를 공급합니다. 미국의 이 밀집 지역은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기본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 역사를 되돌아보면 ConEd는 48년 이상 연속적인 배당금 인상을 제공했으며 주주와 부를 공유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유틸리티의 규제가 심한 특성과 지역 전력 공급업체의 거의 독점적 구성으로 인해 경쟁과 혼란이 있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향후 수년 동안 이 유틸리티 주식을 매수하고 보유하는 데 찬성하는 큰 논쟁으로 이어집니다.
부문: 유틸리티
배당 수익률: 3.4%
존슨앤드존슨( JNJ )
J&J는 왜 이 주식을 사서 영원히 보유해야 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이력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큰 10개 주식 중 하나이며 최고 AAA 신용 등급을 받은 단 두 개의 미국 기업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하나는 Microsoft Corp.( MSFT )입니다. 그러나 소득 투자자들에게 더 중요한 것은 놀라운 60년 동안 배당금을 올렸다는 것입니다. Tylenol 및 Band-Aid 제품은 물론 고마진 의약품 및 의료 기기를 포함하는 지배적인 소비자 건강 사업 과 함께 이 주식은 건강 관리 시스템에 깊숙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인생에서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사람들이 늙고 병들게 된다는 것이므로 JNJ는 세계 경제의 기복에 관계없이 믿을 수 있는 견고한 투자입니다.
섹터: 헬스케어
배당수익률: 2.6%
JPMorgan Chase & Co.( JPM )
금융 위기 동안 대형 은행에 의해 불타버린 많은 투자자들은 전 세계적으로 상호 연결된 경제에서 해당 부문이 위험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부실하게 운영되거나 공격적인 운영과 관련된 위험이 분명히 있는 반면 메가뱅크인 JP모건 체이스에 대한 우려는 거의 없습니다. 이 월스트리트의 아이콘은 17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수년 동안 모든 종류의 폭풍을 이겨냈습니다. 여기에는 위기 이전 배당 수준으로 돌아가는 최초의 주요 금융 조직이 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2008년에는 연간 1.52달러를 지불했고 2014년 말에는 주당 1.56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바로 지금, 그것은 주당 인상적인 $4.00를 제공합니다. 이는 이와 같은 주식이 잔인한 경기 침체에서 살아남는 것 이상을 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번성하고 다음 해에 주주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문: 금융
배당수익률: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