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가 고장이 났다......
A/S를 맡겨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가..................
해서 내가 해본 방법의 마이크로소프트 A/S 요청방법!!!!!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A/S
일단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했나 검색해보니 역시나 글들이 많이 나온다. 그 글들의 공통점으로는 인터넷으로는 접수가 안되고 전화를 해야한다고......
그래서 1577-9700 에 전화를 했더니... 방식이 바뀐거같다........
그래서 현재 (2023년 9월 13일 기준) 방법을 말해주겠다!!!
1. 홈페이지 접속
일단 전화는 안해도 되고 마이크로소프트 문의처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https://support.microsoft.com/contactus
2. 마우스 수리
2-1 PC 액세서리 선택
2-2 브라우저에서 지원받기 선택
2-3 수리받을 아이템 입력 (여기서는 마우스)
2-4 고객지원팀 선택
2-5 제품 및 서비스 선택
2-6 지원요청하기
2-7 마우스 정보 입력
위와 같은 절차로 입력을 하게 되면 저기 작성되어있는 이메일로 최종 정보 입력메일이 하나 더 오게 된다.
3. 이메일편
위와 같은 메일이 온다
저 메일에서 업로드 링크를 선택 한 후 해당 정보를 메모장에 입력해서 업로드를 하게 되면 택배기사님이 제품 회수를 하러 오시고, 현재 어느 절차인지 순서도 메일로 보내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S 절차는 이걸로 끝이다.
주의점
아 각 제품은 3년간 무상수리? 무상교환?이므로 3년안에 해야한다!!
키보드 마우스 세트상품의 경우에는 2개 같이 보내야 한다. 각자 교환은 불가
이상 마이크로소프트 A/S 방법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