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나는 정말 재미없게 사는 사람이다.

 

말을 재밌게도 못하고, 집밖을 나가는것도 귀찮아하고..

 

그러다보니 그냥 집구석에서 폰으로 PC로 커뮤니티만 눈팅한다.

 

그러다 최근 그냥 블박 영상에 댓글을 몇개 달았는데 ㅋㅋㅋㅋ

 

다 자기들 생각과 다르면 일단 까기 시작한다.

 

운전은 할줄 아느니, 니가 그상황이면 피해지겠냐느니 ㅋㅋㅋ

 

아 물론 나도 운전 잘하는 놈은 아니다. 사고도 많이 나봤고 (죽을 사고는 없고 대부분 그냥 쿵, 혼자 접촉사고 등)

 

물론 내가 이런 글을 남기는것도 내 생각과 다르니 남기는거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약간 핫했던

 

 

 

아니 저걸 왜 왼쪽이라고 하냐고 ㅋㅋㅋㅋ

 

저건 법적으로도 우측 깜빡이이라고 나온건데....

 

법적으로 우측 깜빡이 이라는데 왜 좌측 깜빡이를 여전히 넣겠다고 하는거냐고....

 

알려주면 들어먹는척이라도 하던지... 아 난 모르겠고 계속 좌측 깜빡이 넣을꺼야 라고 하는데.. 어후 말이 안통해

 

그냥 무작정 자기들 말이 맞다 한다....

 

사람들아.......... 나도 나의 생각이 있고 내 고집이 있지만..

 

아닌걸 아니라고 말해주면 조금이라도 들어먹으려는 유연한 사고를 좀 가져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