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구매하게 된 애플워치7 나이키 셀루러버전!!!!
(왜 사게 되었는지는 여기서.... 2022.11.07 - [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일상] - 애플워치가 갑자기 땡기게 된 이유.. )
아무튼 이렇게 구매해왔다!!!!
뜯어보자아아아
호오 이렇게 2개가 나누어져있다..
1개는 나이키 스트랩이 들어있고, 1개는 애플워치 본체가 들어가있다
호오 나이키 스트랩!! M, L 사이즈가 있는데 나는 M 사이즈면 될거같아서 M사이즈만 뜯고 L사이즈는 또 다시 봉인!!!
애플워치가 따악 들어있다...!!
종이?가죽? 같은 케이스?로 하나 덮여져있으며 뜯으면 애플워치가 나온다
이렇게 생겼구나....
일단 켜기전에.. 미리 구매한 필름부터 앞 뒤로 싹 붙이고, 케이스부터 씌우자!!!! 기스나기전에 해야돼 이런건!!!!!!
(근데 이건 잘 생각해야함...........이유는 아래에...)
필름 잘 못씌우지만.. 그래도 나름 잘 붙이고 성공!!
(지금보니 왼쪽 상단이 조금 뜨지만... 뭐 이정도면 잘 붙힌거같다)
그리고 이어지는 페어링 후기인데... 하 이게 좀 빡쳤다....
처음 전원을 키려고 버튼을 누르고 있는데.... 안켜진다... 뭐지.....
아!!! 충전이 안됐나부다.. 빨간색 번개표시가 계속 뜬다.....
충전을 해보자... 애플 사이트를 보니 최대 30분간 충전을 하라고....아 ㅇㅋㅇㅋ
30분 충전하고 다시 켜봤지만 그래도 안켜진다.. 아 뭐야... 이거 문제있는건가..아 필름까지 다 붙혔는데???
(이래서 먼저 켜보고 필름질을 해야하는건가부다 했다................)
계속 충전하다가 아 애플 전화해봐야지 하고 했더니만... 용두 아래 버튼을 계속 누르란다..
아니 제가 이 기본적인거를 안해봤겠.... 어? 왜 켜져????
또 나만 이상한 사람이 되는구나................
아무튼 전원켜기 성공!!!!!!!!!!!!!
이제 페어링!!!!!!
Watch OS를 먼저 업데이트 하라고?? 그래 하자.. 응 15시간? 와이파이상태가 구린것도 아닌데 왜...응 3시간으로 주네? 3시간이 맞는건가... 아 맞겠지 하고 기다리다 기다리다.. 아 이건 아닌거 같단 생각에 구글링하니 와치와 폰 다 재부팅 후 다시 하라고...
그래서 바로 재부팅 후 다시 페어링하니 Watch OS 다운로드 10분........... 아오.....
근데 다운로드는 잘 됐는데.... 다운로드 종료 후 Watch OS 업데이트 하는데 또 거의 멈쳐있다..
하 또 빡쳐서 재부팅.....
다운로드 15시간.........
하 또 재부팅..
다운로드 8분.....
준비중 또 오래 걸림...... 근데 여기서는 진행이 되긴하나 하면서 봤는데 아주 조금씩 진행이 되고는있더라...
그래서 아 몰라 대기타보자 하고 대기...
한 30분 지나니 업데이트 완료 성공!!!!!!!!!
내 휴대폰과 잘 연동이 되었다!!!! 문자왔을때도 알림이 잘 오고!!!
(지금 느끼기에는 휴대폰과 워치 다 알림이올때도 있고 워치만 올때도 있고 휴대폰만 올때도 있고.. 한다... 뭔가 조건이 있는거 같긴한데....)
아무튼 연동이 잘 된다.. 셀루러 개통을 안했는데 전화도 받을수있더라 뭐 휴대폰이랑 블투연결되면서 되는거겠지..
페어링 후기를 정리하자면....
애플워치 watch OS 업데이트 다운로드가 느리다면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다 재부팅 한 후에 다시 시도해보아라!!
다운로드 완료 후 준비중이 계속 나온다면.. 그건 그냥 기다려봐라!!! 그러면 된다!!! (30분 이상 기다려볼 것)
그리고 애플 서포트센터는 밤 10시 (22시) 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하다!!!! 주말에도 가능하니 안되면 전화해볼것!!!!
(시리얼 넘버 필요함!!!)
이상 개봉기 및 페어링 후기 끝!!!!!
[내가 애플워치 착용하고있는 사진!!!!!!!]
다음에는 워치랑 무선이어폰만 챙겨가지고 뜀박질해봐야겠다..!! 내가 원했던거는 뜀박질했을때의 GPS, 페이스, 심박수등이 잘 나오는것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