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타기? 이제는 NoNo 대세는 핀볼 게임
반응형

다들 결정장애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뭔가를 결정하여야 할때 결정하지 못하는... 그런 장애? 입니다.

 

이런사람들 정말 굉장히 많습니다.

 

물론 저부터!!

 

그래서 예전부터 사다리타기, 룰렛돌리기든 결정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게임들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글도 올렸었음


2020.12.30 - [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정보] - 사다리 타기 게임 ( 네이버 )

 

사다리 타기 게임 ( 네이버 )

난 정말 문제가 있다..... 바로 결정을 잘 못한다는것.......... 그래서 스마트폰 어플에도 사다리타기, 룰렛돌리기가 있다는..........(진짜 어플설치 싫어하는 사람중 1인인데...) 그래서 포스팅을

jooji815.tistory.com

 

2021.02.12 - [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일상] - 사다리타기 게임 (다음)

 

사다리타기 게임 (다음)

네이버 사다리타기만 작성하기 그러니깐.... 다음 사다리타기게임까지 작성해봅니다!!!!!!!! 일단 사다리타기게임은...모바일에서만 검색이 되기에... 모바일로 변경해서 검색하면되지만.... 그거

jooji815.tistory.com

 

허나!!!! 최근에는 사다리타기, 룰렛돌리기도 옛날이랍니다.

 

MZ들은 바로 이것

 



핀볼룰렛을 한다고!!!

 

핀볼룰렛이 뭐냐!!

 

바로 만나보시죠

 

https://lazygyu.github.io/roulette/

 

Marble Roulette

 

lazygyu.github.io

 

 

이러한 UI를 가지고 있는 핀볼룰렛!!

 

왼쪽 아래에 참가자들 이름을 넣으면 됩니다. (Yes, No 2개만 적고서 할지 말지 해도 됨) - 오늘 난 맥주 마실지 말지 결정할예정이니...

 

 

이렇게 세팅했음 ㅋㅋㅋㅋ

 

왼쪽에는 전체 맵이 나오고

 

아래에 셔플버튼 몇번 누르고 Start를 누르면 진행된다 ㅋㅋㅋ

 

 

이렇게 말들이 내려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누가 내려올것인가!!!!

 

 

최종승자는 마신다로 나는 오늘 맥주를 마시겠다 ㅋㅋㅋㅋㅋㅋ

 

핀볼룰렛 개꿀잼이네요 ㅋㅋㅋ

 

설정으로 가장 오래 머무른사람이 1등 할수도 있고, 가장 먼저 들어온사람이 1등할수도있습니다!!

 

 

반응형